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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카니칼 브레이크 첨부모타

메카니칼 브레이크 첨부모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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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작성일 23-08-31 09:30

본문


 형식표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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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최고 압력 및 최고 출력 torque에서의 운전은, 6 초이내에 사용해 주십시오

2. 권장 작동유는, ISO VG32 상당히 맑고 깨끗한 기름을 사용해 주십시오.

3. 입력 최고 압력은 21MPa 이하로 주십시오.

4. 허용배압은 7.0MPa 이지만, 1.8MPa 이상이 되는 경우 seal의 수명을 오래 가게 하기위해 드레인 배관이 필요합니다.

5. 브레이크를 확실히 해제하기위해 운전시는 반드시 브레이크 해방 압력 이상의 압력을 확보해 주십시오.

6. 파일럿 포트에 압력이 남아 있으면 브레이크가 정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7. 출력 torque가 280N'm 이상인 경우 또는, 회전수가 500min-1 이상에 사용하는 경우는 별도 상담해 주십시오. 

 


 메카니칼 브레이크의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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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레이크부의 구조 및 작동 

마사츠판은 모터의 구동축의 spline에 결합 되어있습니다.

디스크판은 모터 본체에 고정된 실린더에 결합되고 있습니다.

마사츠판과 디스크판은 번갈아 거듭되어 있고, 이들을 스프링이 누르는 것에 따라

브레이크 torque가 발생합니다. 유압에 의해 실린더가 밀려 프레스 플레이트를

스프링 방향으로 눌러붙입니다. 파일럿 압력이 스프링력 보다 커지면, 스프링에서는

프레스 플레이트에 줄기 때문에, 마사츠판과 디스크판의 마찰이생기고,

브레이크 torque가 해제됩니다.


• 브레이크부의 구조 및 작동  

메카니칼 브레이크부 모터는, 가압 해방형의 메카니칼부 rake를 내장한 소형, 저속, 고torque 모터입니다. 회로중의 파일럿압을 뽑으면 기계적으로 브레이크가 관계되는 기구가 되고 있기 때문에, 확실한 유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작업 안전을 높이는 명령이 가능합니다. 물론, 유압 모터가 정지하고 있을 때는 항시 브레이크가 작동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등, 안전에 대비합니다. 또 모터에 직결할 수 있는 유압 제어밸브(카운터 밸런스 밸브, 카운터 밸런스 브레이크 밸브, 크로스오버 릴리프밸브 등)을 병용 하면, 보다 빠르고 확실한 정지를 행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 브레이크부의 구조 및 작동  

모터의 출력 축에 직접 브레이크를 걸기 때문에 안전성이 높다.

습식다판브레이크를 사용한 것 이어서 수명이 길다.

출력축에는 고하중용 베어링을 사용하여 radial하중에 강하다.

브레이크 기구는 가압 해방형이기 때문에 확실하고 안전하다.

습식브레이크 기구이기에 녹에 대한걱정은 없다.

: 메카브레이크사양



 메카브레이크 사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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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외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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